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30 | 31 |
Tags
- 카운터
- 구조적모델링
- AXI3
- single copy atomic size
- APB3
- cacheable
- STM32
- AMBA
- stepmotor
- AXI4
- Multiple transaction
- FPGA
- atomic access
- 스텝모터
- QoS
- FGPA #반도체설계 #verilog #시프트레지스터 #uart
- out-of-order
- Interoperability
- tff
- 레지스터슬라이스
- ABMA
- 임베디드시스템
- Low-power Interface
- T flip flop
- Verilog
- ERROR RESPONSE
- ordering model
- SoC
- 펌웨어
- Multiple outstanding
Archives
- Today
- Total
CHIP KIDD
[C# ] 1. 기본문법 본문
using System;
namespace Day01_01_CS_기본_문법1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 Bug --> 실행은 되지만 원하는 결과 아님
// Error --> 실행 안됨 (행복)
// 계산기 만들기.
//byte a; // unsigned char
//sbyte b; // char
//short c;
//ushort d;
//int e;
//uint f;
//long g;
//ulong h;
//int age1;
//short age2;
//sbyte age3;
//byte age4; // 0~255
// 변수 이름 규칙 --> 변수 이름만 딱 보고 알기.
// (1) 무슨 뜻인지 모르면 안됨 : a, b, c .....
// (2) 예약어 또는 함수명 안됨 .. num1, number1, numberOfInput1
// (3) 소문자만 쓰기 : number_of_input, numberOfInput
// (4) 줄이되 알아보기 : num1, num2,.....
// 실무 --> [변수 이름 규칙] 문서가 있는지 확인!
// --> 없으면 만든 후에 코딩진행 해라! (구글링)
int num1, num2;
int result;
Console.Write("숫자1 -->");
num1 = int.Parse(Console.ReadLine());
Console.Write("숫자2 -->");
num2 = int.Parse(Console.ReadLine());
result = num1 + num2;
Console.WriteLine(result);
result = num1 - num2;
Console.WriteLine(" {0:d} - {1:d5} = {2:d7}", num1, num2, result);
}
}
}
'전기전자 > C# 시각화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] 6. 파일처리 바이너리파일 (0) | 2021.04.14 |
---|---|
[C#] 5. 파일처리(텍스트파일) (0) | 2021.04.14 |
[C#] 4. 2차원 배열 (0) | 2021.04.14 |
[C#] 3. 배열기본 : 동적메모리할당 / 가변배열 (1) | 2021.04.13 |
[C#] 2. 조건문 반복문 (0) | 2021.04.13 |